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세븐킹덤의 기사

xkdlaldtksth 2024. 1. 21. 16:37


얼음과 불의 노래 외전인 세븐킹덤의 기사들 입니다.본편과 세계관을 공유하며 훨씬 이전의 이야기네요.세븐킹덤의 왕좌는 타르가르옌 가문이 차지하고 있고자칭 키 큰 던칸 경 인 떠돌이기사 덩크의 이야기입니다.실력도 고만고만하고 인지도도 없는 평범한 떠돌이기사지만운없이 혹은 운좋게? 타르가르옌 왕가와 얽히면서범상치 않은 경험을 하게 됩니다.
스크린채널 독점 드라마 〈왕좌의 게임〉 원작 시리즈 외전

전 세계 1500만 독자가 열광한 초대형 밀리언셀러,
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의 프리퀄!

‘1500만 독자가 열광한 밀리언셀러’ ‘아마존 최장기 베스트셀러’ ‘판타지 문학의 새로운 지평’ 등 수없이 많은 화려한 수식어를 지닌 〈얼음과 불의 노래〉 시리즈의 외전이다.

‘덩크와 에그 시리즈’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세븐킹덤의 기사 는 〈얼음과 불의 노래〉 시리즈의 프리퀄 외전으로, ‘장미전쟁’을 연상시키는 중세풍 정통 모험물의 진수를 보여주는 작품이다.

왕좌의 게임 시대로부터 백여 년 전 세븐킹덤을 배경으로 하는 이 책에서는 본편에서 전설적인 킹스가드로 언급되는 ‘키 큰 던칸 경’과 타르가르옌 15대 왕 ‘아에곤 5세’의 젊은 시절 모험 이야기가 펼쳐진다. 암투와 모략, 정쟁에 집중하는 본편과 달리 기사도 정신과 모험심으로 가득한 두 소년의 활극을 그려낸 외전은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속도감을 선보이며 독자들에게 얼음과 불의 노래 세계관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.



댓글